처음 프로그램을 켰을때
Main Camera - 보는 시점
: 속성은 Inspector에서 Field of View(시야각), Position(위치) 등 변경 가능
Directional Light
: 빛의 Type을 변경 가능, Intensity(밝기), shadow type(그림자) 등 변경 가능
Gameobject를 들어가서 3D 물체 모델을 꺼내올 수 있음.
각 Object를 x, y, z 조정을 통해 위치변환, 회전, 크기 조정등이 가능
이미지를 덧씌울 수 있음
애니메이션의 경우 script를 사용,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코딩하여 적용.
Game : 3D 월드에서 카메라의 시야각 안에 있는 물체만 보이도록 함
계층 구조
: 특정 오브젝트를 상위 오브젝트 안에 넣으면 함께 연동되어 움직이도록 만들 수 있음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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